티스토리 뷰



팜스기술 생리전 아랫배 부착 

진짜 효과 있을까 



여성에게 있어서 생리통은 당연히 여기고 참아내야만 하는 것일까요. 실제로 통계를 보면 전체 여성 중에서 절반을 넘는 분들이 생리통으로 일상생활에 불편함과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지금까지는 생리통이 있을 경우에 단지 진통제를 복용하는 것만이 유일한 대안처럼 여겨져 왔습니다. 일부에서는 한방요법을 통해 치료해보려고도 하지만, 큰 효과를 보는 경우는 많지 않습니다. 



하지만 팜스기술을 도입한 생리통 치료방법이 소개되면서, 이를 통한 생리통 완화 및 치료에 대한 연구가 급속도로 진전을 보이고 있습니다. 



팜스기술 이라는 것은 일부 중소기업에서 내놓은 조잡한 기술이 아닌, 국회 정책토론회에서도 여성 행복 증진을 위한 차세대 기술로 거론이 될 만큼 전 국가적인 관심사로 급부상했습니다. 




국회 정책토론회에서는 빛 에너지를 이용한 치료 요법을 통한 여성 및 청소년의 건강 증진에 많은 관심을 기울였으며, 그 중에서도 팜스기술을 활용한 생리통 치료 기술이 핵심적으로 거론되었습니다. 



하지만 막상 여성의 입장에서 사용을 해보려고 한다면, 정말 효과가 있는 것인지 부작용은 없는 것인지에 관한 걱정도 되고 의심스러운 생각이 들 수밖에 없습니다. 도대체 팜스기술이 뭐길래 생리전 아랫배 부착 만으로 이런 효과가 있다는 것일까요.



팜스기술은 '가시광선을 통한 체내 분비물의 변화'를 활용한 최첨단 기술입니다. 쉽게 풀어서 설명해보겠습니다. 


1. 우리 몸에 가시광선을 쏘이게 되면 일산화질소가 체내에서 분비됩니다. 

2. 일산화질소는 신경을 자극하는 기능을 하고 있습니다. 

3. 신경을 자극시켜서 우리 몸의 장기 속에 있는 근육인 평활근을 이완시킵니다. 

4. 평활근이 이완되면 혈액순환이 활발해집니다. 

5. 혈액이 공급되면 손상되었던 몸 속 내부조직과 세포들이 정상적인 기능을 찾게 됩니다. 

6. 결국 각종 질병들을 유발했던 부위가 정상화 됩니다. 




이론적으로는 아주 훌륭합니다. 하지만 여전히 의심스럽기는 합니다. 그래서 임상 실험을 통한 증명이 필요하겠지요. 다음은 실제로 부산대학교와 원광대학교에서 실시한 임상시험 결과입니다. 



팜스기술을 활용하여 부산대학교와 원광대학교에서 임상시험을 실시한 결과, 불과 3개월 만에 피험자의 73%에서 생리통이 완치되었습니다. 완화가 아닌 완치입니다. 이것은 굉장히 놀라운 결과여서, 국제 산부인과 학술지에도 등재가 되었습니다. 



유럽에서는 발빠르게 움직여서 이미 CE인증(유럽 안전 건강 통합 인증 마크)을 내주었습니다. 국내에서도 식약처에서 생리통 치료기기로서 '의료기기'로 허가를 내주게 됩니다. 



팜스기술이 도입된 이후로, 많은 사람들이 이 기술을 통해 생리통의 고통에서 벗어나고 있습니다. 물론 치료에 있어서 개인차는 있습니다. 어떤 사람은 4개월 만에 조금 효과가 나타나기도 하고 어떤 경우에는 불과 1개월 만에도 눈에 띄게 호전되기도 합니다. 



팜스기술을 활용한 제품은 의료기기에 속하기 때문에 제대로 인증을 받은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팜스기술 생리전 아랫배 부착 만으로 생리통 걱정에서 벗어나시기 바랍니다. 



댓글